티스토리 뷰

노래

박군 한잔해 노래모음 한영

탈모블로그 2022. 11. 5. 02:33
반응형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 박군 대표곡으로 한잔해, 노래 유턴하지마 가있습니다.  1986년 3월 9일 생이며 2022년 한영과 결혼해서 신혼 생활을 하고 있죠.  박군 키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170cm입니다. 배우자인 한영 키는 178cm

박군 한잔해 노래모음 한영
박군 한잔해 노래모음 한영

반응형

 

약 8cm정도 작아도 박군의 매력으로 결혼까지한 박군 한영 커플 입니다. 가수 박군은 군복무중에  한잔해 노래를 부를 가수를 뽑는다는 오디션에 영상을 참여하여 프로듀서 바비문에 발탁 2019년 트롯 가수로 데뷔했습니다.박군 데뷔곡 한잔해는 지금까지 많은 인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여 더욱더 사랑을 받고 있는 와중 한영과 결혼을 하여 안에서도 밖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군 - 한잔해 1시간 연속듣기

박군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반응형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박군 (PARK KOON) - 유턴하지마 (Do Not U turn) MV

박군 유턴 하지마 가사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가짜는 가라 가라 내가 진짜다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은 직진 직진 유턴하지마
사랑은 직진 이니까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가짜는 가라 가라 내가 진짜다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은 직진 직진 유턴하지마
사랑은 직진 이니까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트롯신이 떴다 박군 트로트 모음.

박군 노래모음 철없는 사랑, 찬찬찬, 아파트, 그대여 변치마오

박군 한영 노래모음

박군 노래모음 한영 노래모음

박군 - 한잔해 (렛미송)
한영 - 빠빠 (Yeosu Music Festival 2014)
박군 - 천년지기 (신나는 오후)
한영 - 빠빠 (가요베스트 422회 2015)
박군 - 가지마 (신나는 오후)
한영 - 빠빠 (가요베스트 438회 2015)
박군 - 한잔해 (신나는 오후)
한영 - 빠빠 (Yeosu Music Festival 2014)

한영과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 공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상입니다. 연애 부터 프로포즈까지 나온 영상인데요. 결혼식 진작 처음으로 미운우리새끼에서 첫공개하는 영상으로 많은 스토리를 영상에 담은 영상입니다.

트롯신 박군 노래모음

트롯신이 떳다 박군 노래모음

가지마
한잔해
청춘의 꿈
천년지기
철없던 사랑
보릿고개
꽃바람
그대여 변치마오
아파트
뿐이고
찬찬찬

 

7080 대학 가요제 노래모음 강변 가요제 노래모음

추억의 7080 대학 가요제 노래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강병 가요제와 대학가요제는 1980년도부터 90년대 중반까지 양대 산맥으로 수많은 스타들과 명곡을 쏟아냈는데요 무한도전 가요제 시리즈 아

rornt1.tistory.com

강철부대 특전사! 박군의 트롯라이브 노래 모음

트롯 라이브 박군 노래모음

한잔해
꽃바람
버스한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